노동자 힐링 타임 종료

파주시노동복지센터 2021.11.24 13:23 조회 1183

 2021 노동자 건강 심리치유 프로그램

노동자 힐링 타임을 통해 셀프경락 및 오일테라피, 기초 영양강의를 진행했습니다.

11월18일을 프로그램이 종료되면서 함께 활동한 노동자분들이 자조모임을 구성하였습니다.

강사님과 참여하신 노동자분들께 감사드리며 

활동 영상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https://youtu.be/tyxQInFKEJY